리더스키 구입하신 제품 A/S 받으실 때 참고하세요 > 자주하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커뮤니티 최신글

리더스키 구입하신 제품 A/S 받으실 때 참고하세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04회 작성일 19-01-05 12:23

본문

리더스키 A/S 정책입니다


1. 키보드 불량의 A/S는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도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

   사진 첨부 내용이 있는 사항은 2rum@paran.com 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
    고객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시는 용량이 고용량으로 올리셔서 홈페이지 과부하문제와 고객님 개인정보유출 문제로

    인해서 꼭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

2. 구매하신사이트(리더스키 홈페이지, 11번가 지마켓 등 오픈마켓) 주문자 성함과 주문하신 모델명, 구입하신 날짜를

   기입하셔서 저희가 볼 수 있게 사진을 찍어서 첨부하셔서 A/S 내용을 메일로 보내주세요


3. 저희가 판단하기가 어려운 사항은 제조사나 수입사에 내용을 보내드리고 A/S 진행을 해드립니다 


4. A/S 접수는 월~금 오전 11시 ~ 오후 7시 까지만 전화 상담가능합니다

   토요일은 매장 손님 응대로 인해서 A/S 상담 전화는 진행하지 않습니다


참고하시기 바랍니다

리더스키 담당자 올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리더스키의 이미지를 무단 도용시 폰트 밑 디자인 저작권에 위배됨을 알려드립니다. 일부폰트중 다음체 글꼴과, 네이버 나눔글꼴이 사용되었습니다.
상호 : 리더스키(멀티박스-128-30-72658, 통신판매신고번호-제2012-서울용산-00753호)
본사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-36 현대하이엘 815호 멀티박스(업체소재지)
매장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314-1 용성비즈텔 B219호 리더스키(웰메이드스타일)
호스팅사업자 : 카페24(주)
리더스키 홈페이지는 멀티박스가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.
리더스키 매장은 웰메이드스타일이 운영하는 오프라인타건샵입니다. Copyright © 리더스키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70-8881-8028

E-mail:2rum@paran.com

매장약도